콘텐츠바로가기

아이유 '새 신발' 티저영상 공개, 한 편의 연극같은 따뜻한 분위기…

입력 2015-10-16 18:08:28 | 수정 2015-10-16 18:08:28
글자축소 글자확대
아이유 '새 신발' / 사진=아이유 '새 신발' 티저영상 캡처기사 이미지 보기

아이유 '새 신발' / 사진=아이유 '새 신발' 티저영상 캡처


아이유 ‘새 신발’ 티저


가수 아이유가 ‘새 신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6일 아이유는 새 앨범 ‘CHAT-SHIRE(챗 셔)’의 두 번째 수록곡 ‘새 신발’의 티저 영상을 1theK 공식 유튜브 채널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앞서 아이유는 새 앨범 수록곡 ‘푸르던’ 티저영상을 깜짝 공개해 팬들을 기쁘게 한 데 이어, 이번에는 순수한 소녀로 변신해 반전매력을 과시했다.

이번 ‘새 신발’ 영상에서 아이유는 풍선, 목마 등 다양한 놀이 소품과 함께 천진난만한 아이같은 모습으로 춤추고 장난치며 뛰어노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우연히 선물상자를 발견한 아이유는 그 곳에서 빨간 구두를 꺼내 신고 즐거운 듯 그네를 타다가‘빨간 뾰족 구두를 신고 또각’ 이라는 노래와 함께 돌연 사라져 노래에 대한 팬들의 기대치를 높였다.

한 편의 작은 연극처럼 꾸며진 분위기와 블랙의 배경에 화이트 드레스, 빨간 슈즈를 신어 독특한 색감의 대비가 눈길을 끈다.

아이유 ‘새 신발’ 공개에 네티즌들은 “아이유 새 신발, 느낌 좋다”, “아이유 새 신발, 기대중”, “아이유 새 신발, 궁금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아이유 미니앨범 ‘챗 셔’의 세 번째 티저 영상은 오는 20일 공개될 예정이며, 아이유 미니앨범 ‘챗 셔’는 23일에 발매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