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생방송 투데이' 한우 골목 맛집, 저렴한 가격에 한우 특수부위를?…"대박"

입력 2015-10-19 18:59:18 | 수정 2015-10-19 18:59:18
글자축소 글자확대
'생방송 투데이' 한우골목 / 사진=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화면 캡처기사 이미지 보기

'생방송 투데이' 한우골목 / 사진=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화면 캡처


‘생방송 투데이’ 한우 골목 맛집

‘생방송 투데이’ 한우 골목 맛집이 화제다.

19일 오후 방송된 SBS 시사 교양 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의 ‘골목은 살아있다’ 코너에서는 원주 한우 골목 맛집이 소개됐다.

이날 ‘생방송 투데이’에서 소개된 한우 골목은 강원도 원주시 중앙시장길6 원주 중앙 시장 내에 위치한 우리장터, 샘밭 숯불구이, 호성, 여주 숯불구이, 토담 숯불구이 등의 맛집이다.

좁은 골목에 위치한 한우 음식점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한우 특수부위를 맛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사장님은 손님을 위해 5년째 가격 동결했다고 밝혔다.

먼저 우리장터에서는 살치살, 차돌박이 업진살, 토시살, 제비추리, 부채살 등 9가지의 마블링이 살아있는 고기를 맛볼 수 있다. 5시간 숙성시킨 고기를 사용하며 얇은 석쇠 직화구이 방식이다.

샘밭 숯불구이는 아롱사태, 차돌박이 숯불구이 전문점으로 한우모둠, 육사시미, 된장찌개가 주된 요리다. 호성은 한우 숯불구이 전문점으로 한우모둠, 살치살, 갈비살, 된장찌개 등을 판매한다.

원주 한우 골목을 찾은 손님은 “고기의 여러 부위를 맛볼 수 있어서 찾아왔다”라고 말했다.

이어 다른 손님은 “서울에서 왔다. 전국에서 이 가격에 이만큼 주는 데가 없다”라고 말했다.

한편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 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목 저녁 6시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