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트와이스 데뷔' 박진영, 응원 메시지 눈길 "너희 모습 그대로 충분하단다 화이팅"

입력 2015-10-20 21:28:45 | 수정 2015-10-20 21:28:45
글자축소 글자확대
트와이스 데뷔 / 사진=박진영 인스타그램기사 이미지 보기

트와이스 데뷔 / 사진=박진영 인스타그램


트와이스 데뷔

걸그룹 트와이스 데뷔가 화제인 가운데, 박진영이 트와이스를 향한 응원글을 남겨 눈길을 끈다.

지난 11일 박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식스틴이 트와이스가 되어 드디어 세상에 나가네, 순수한 척 할 필요도 없고 날라리인 척 할 필요도 없어. 밝고 건강하고 재미있는 너희 모습 그대로 충분하단다 화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진영은 트와이스 멤버들에게 둘러싸여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트와이스 멤버들은 저마다 산뜻하고 귀여운 의상을 입고 상큼한 표정을 짓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트와이스 데뷔, 축하해”, “트와이스 데뷔, 대박”, “트와이스 데뷔, 짱”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걸그룹 트와이스는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악스홀에서 열린 데뷔 앨범 ‘더 스토리 비긴스(The Story Begins)’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가졌다.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의 9인조 트와이스는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식스틴’을 통해 선발된 팀으로 이번 데뷔 앨범에는 타이틀곡 ‘OOH-AHH하게(우아하게)’와 ‘다시 해줘’, ‘미쳤나봐’ 등 6곡이 수록됐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