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B1A4 공찬, '맛있는 연애' 서 생애 첫 연기

입력 2015-10-20 09:22:35 | 수정 2015-10-20 09:22:35
글자축소 글자확대
B1A4(비원에이포)의 멤버 공찬이 웹드라마 ‘맛있는 연애’의 남주인공으로 캐스팅 되었다.

웹드라마 ‘맛있는 연애’는 요리엔 최고지만 연애엔 서투른 젊은 셰프가 그려내는 청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공찬이 맡은 성준역은 레스토랑의 훈남 셰프로 사람들이 보기엔 부족한 것 없어 보이지만, 연애를 제일 어려워하는 남자다. 공찬은 이 드라마를 위해 ‘마스터 셰프 코리아”시즌 2의 출연했던 실제 셰프에게 직접 요리 트레이닝을 받고 스스로 집에서 연습하는 등 역할을 제대로 소화하기 위해 남다른 노력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졌다.

공찬은 그동안 가수 활동 외에도 예능 프로그램 MC를 맡아 톡톡 튀는 센스와 뛰어난 예능감을 발휘. 이외에도 각종 화보를 통해 조각 같은 외모와 세련된 패션 감각으로 눈길 끌어 왔으며 최근에는 ‘공찬식 전시회’를 개최해 사진 작가로 변신 하는 등 아티스트로서 다양한 재능을 뽐내왔다.

특히 공찬의 이번 웹드라마 출연은 생애 첫 연기 도전으로 알려져 팬들로부터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찬이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하게 되었다. 그동안 꾸준히 연기 연습을 해오며 배우로써 준비를 해왔다. 훈남 셰프로 완벽하게 변신할 공찬의 모습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웹드라마 ‘맛있는 연애’는 10월 말 방영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