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이태임 '유일랍미'로 복귀, 과거 서지혜 "이태임 순수하고 생각 깊다"…

입력 2015-10-22 19:37:02 | 수정 2015-10-22 19:37:02
글자축소 글자확대
'유일랍미' 이태임 / 사진=JTBC ‘미친유럽 예뻐질지도’ 방송화면 캡처기사 이미지 보기

'유일랍미' 이태임 / 사진=JTBC ‘미친유럽 예뻐질지도’ 방송화면 캡처


‘유일랍미’ 이태임

이태임이 드라마 ‘유일랍미’로 복귀하는 가운데, 과거 서지혜의 이태임에 대한 칭찬이 새삼 주목받고 있다.

이태임은 지난 2014년 10월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미친유럽 예뻐질지도’에서 박정아, 서지혜와 함께 이탈리아 여행을 떠났다.

이날 방송에서 서지혜는 “이태임의 첫인상은 새침할 줄 알았고, 약간 4차원 같은 느낌도 있었다”며 입을 열었다.

이어 서지혜는 “여행을 하다보니 처음에 가졌던 편견은 사라지고, 순수하고 귀엽고 밝고 생각이 깊은 아이라고 느꼈다”며 이태임을 칭찬했다.

이를 들은 이태임은 몹시 쑥쓰러운 표정을 지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태임은 22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유플렉스에서는 드라마H 목금드라마 ‘유일랍미’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유일랍미’는 의도치 않게 남자 행세를 하게 된 여자가 SNS상에서 전설의 연애고수가 돼 연애 경험 전무한 남자를 환골탈태시키는 소위 ‘연애 사육 프로젝트’를 그린 작품이다.

‘유일랍미’는 오는 29일 목요일 오후 12시 30분에 첫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