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폭풍가창력 디아 '울어볼 가슴이 없어' 신곡 공개

입력 2015-10-23 12:28:00 | 수정 2015-10-23 12:28:00
글자축소 글자확대
폭풍 가창력을 겸비한 여성 보컬리스트 디아가 신곡 ‘울어볼 가슴이 없어’를 공개했다.

23일 공개된 디아의 ‘울어볼 가슴이 없어’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SBS ‘어머님은 내 며느리’OST 수록곡으로 애절한 감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디아 ‘울어볼 가슴이 없어’는 슬프면서도 아름다운 피아노의 팝적인 코드에 절제된 스트링이 선율을 이루며 말하듯 노래하는 보컬이 돋보인다. 후렴구에서 진성과 가성을 넘나드는 보이스는 ‘폭풍 가창력’ 수식어를 가진 가수 디아만의 스타일이 돋보인다.

이곡은 3년 연속 OST 최다 발표자인 작곡가 김경범(예명 알고보니혼수상태)와 감성작곡가 이국현(예명 헬로굿보이)이 의기투합하여 공동작곡 했으며 자신의 이야기를 풀어내 선사한 작사가 김희성이 작사를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가수 디아는 지난 2009년 여고생 가수로 데뷔하여 ‘10대 박봄’으로 화제가 됐으며 ‘폭풍 가창력’ 수식어가 따를 만큼 실력있는 가수로 꾸준한 활동과 ‘응답하라1994’ OST ‘날 위한 이별’등 많은 활동으로 팬층을 구축해왔다.

지난해 여자 가수들의 가창력 대전이라고 불렸던 ‘렛잇고(Let it go)’ 커버 동영상으로 많은 유튜브 조회수를 기록화며 화제를 모았던 디아는 이후에도 KBS2 ‘불후의 명곡’ ‘유희열의 스케치북’ 등을 통해 실력파 보컬리스트임을 입증한 바 있다.

드라마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폭풍 가창력을 겸비한 가수 디아의 ‘울어볼 가슴이 없어’는 드라마 극과 현실속에서 남녀간의 사랑을 잘 표현한 애절한 감성이 돋보이는 곡이다”고 많은 성원을 당부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