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진짜 사나이' 한채아, 레펠 사춘기 이겨낸 악과 깡 '에이스 등극'

입력 2015-10-26 05:00:00 | 수정 2015-10-26 10:46:39
글자축소 글자확대
'진짜 사나이' 한채아, 레펠 사춘기 이겨낸 악과 깡 '에이스 등극'

'진짜 사나이' 한채아기사 이미지 보기

'진짜 사나이' 한채아


배우 한채아가 자신과의 싸움에서 승리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예능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3' 마지막 회에서는 최강 독거미 부대에 입소한 한채아가 모든 훈련을 마치고 여군 특수부대원으로 거듭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특공무술 훈련 전 박지윤의 성인식을 연상케 하는 요염한 몸풀기 동작으로 치명적인 매력을 과시한 한채아는 본격 훈련에서도 첩보 영화 못지 않은 독보적인 무술 실력을 뽐내 동기들의 찬사와 함께 수석으로 지명되는 영광을 얻었다.

이어 건물탐색격멸작전을 위해 실헬기 탑승에 나선 한채아는 전날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음에도 불구하고 사전 훈련에서부터 마치 처음 훈련 받듯 두려움과 공포로 가득찬 얼굴을 보여 많은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결국 어렵사리 헬기에 탑승한 한채아는 주변의 소음과 흔들림에 불안한 표정을 지어 보였지만 막상 실전에 나서자 언제 그랬냐는 듯 집중력을 발휘해 물 흐르듯 하강해낸 것은 물론, 이어진 모든 훈련 또한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완벽하게 수행해냈다.

한편 허당 미녀에서 최강 에이스로 거듭난 한채아가 무한 활약을 뽐낸 MBC 예능'일밤-진짜 사나이'는 매주 일요일 저녁 6시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