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투유-슈가맨' 다이나믹듀오 "제시 무서워 전화 못해"

입력 2015-10-27 05:23:00 | 수정 2015-10-27 05:23:00
글자축소 글자확대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에 역대급 쇼맨 다이나믹 듀오와 제시가 출연한다.

27일(화)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이하 ‘슈가맨’) 2회에 힙합 최강자 다이나믹 듀오와 제시가 출연해 역대급 역주행송을 선보인다.

제시는 “역주행송은 처음 도전하는 장르라서 큰 도전이었다. 왜 하필 다이나믹 듀오와 대결하냐. 다이나믹 듀오가 무대에 나오는 순간 그냥 끝난다”라며 불안함을 보였지만 이내 “최선을 다해 다이나믹 듀오를 이기겠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이후 제시의 무대를 본 김이나는 “반해서 성 정체성이 흔들릴 정도”라고 말했다는 후문.

다이나믹 듀오 역시 “제시는 대결하기 싫은 상대이다. 목소리 톤이 너무 좋다”며, “시청자분들이 깜짝 놀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개코는 “평소 제시랑 친하지만 전화하기 무서워서 메시지만 주고받는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개코의 반전 가창력과 최자의 랩, 제시의 소울 넘치는 보컬까지! 한국 힙합의 레전드 다이나믹 듀오와 제시의 뜨거운 무대와 100인의 세대별 방청객이 열광한 역주행송은 10월 27일(화)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슈가맨’에서 공개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