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변요한과 다정한 분위기…"방지와 삼룡이 땅새"

입력 2015-10-26 21:49:51 | 수정 2015-10-26 21:49:51
글자축소 글자확대
'육룡이 나르샤' 변요한 유아인 / 사진=유아인 인스타그램기사 이미지 보기

'육룡이 나르샤' 변요한 유아인 / 사진=유아인 인스타그램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변요한 유아인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가 화제인 가운데 출연배우 유아인이 올린 사진이 눈길을 끈다.

유아인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Yes...I'm singing about you! Yes, I'm #땅새앓이! #방지 와 #삼룡이 #땅새 #삼한제일검 #육룡이나르샤 #86클럽”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유아인은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에 함께 출연중인 변요한과 어깨동무를 하며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유아인과 변요한은 편한 운동복 차림으로 환한 미소를 짓고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대박”,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본방사수”,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짱” 등의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는 ‘고려’라는 거악(巨惡)에 대항하여 고려를 끝장내기 위해 몸을 일으킨 여섯 인물의 이야기이며 그들의 화끈한 성공스토리로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되며, 26일 월요일은 야구중계로 10시 25분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