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최강희 미니앨범 'gift album' 비하인드 컷 공개

입력 2015-10-26 08:44:00 | 수정 2015-10-26 08:44:00
글자축소 글자확대
최강희의 첫 미니앨범 ‘gift album’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화제다.

순수와 따스함을 오가는 다채로운 ‘종합선물세트’ 같은 매력을 발산, 보는 이를 두근거리게 만드는 가을 감성을 한껏 선보인 것.

26일 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dnlfdpsxj)에는 최강희의 미니앨범 ‘gift album’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되었다. 이는 지난 13일(화) 공개된 미니앨범에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하기 위해 최강희가 직접 제안한 것으로, 티저 촬영 현장부터 앨범 재킷 B컷까지 다양한 최강희의 모습을 만날 수 있어 눈길을 모은다.

먼저, 티저 비하인드 컷 속 화이트 컬러의 원피스에 단정한 단발머리로 청초한 면모를 과시한 최강희는 노트에 직접 노랫말을 적고 있는가 하면, 기타 치기에 푹 빠져있기도 하고. 가을 햇살을 한껏 만끽하고 있는 등 순수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또, 함께 공개된 앨범 재킷 B컷에서는 무르익은 또 다른 가을의 감성을 전하고 있어 시선을 끈다.

복고 감성의 의상과 폴라로이드, 따스함이 묻어나는 최강희의 표정은 마치 한 편의 무비 스틸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고 있다.

이렇게 미니앨범으로 다재다능한 면모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한 최강희는 범접할 수 없는 상위 1% 상류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한 여자가 일으키는 파장을 다룬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연출 김상협, 김희원/극본 손영목, 차이영)에 출연, 연기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맞았다는 호평을 얻으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최강희가 출연중인 ‘화려한 유혹’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