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그녀는 예뻤다' 황정음♥박서준, 로맨스 급물살…병실 침대키스 '심쿵 주의'

입력 2015-10-28 11:19:53 | 수정 2015-10-28 11:19:53
글자축소 글자확대
'그녀는 예뻤다' 황정음♥박서준, 로맨스 급물살…병실 침대키스 '심쿵 주의'

'그녀는 예뻤다' 황정음 박서준기사 이미지 보기

'그녀는 예뻤다' 황정음 박서준



배우 황정음과 박서준의 핑크빛 로맨스가 급물살을 탔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그녀는 예뻤다’측은 12회 방송을 앞둔 28일, 황정음(김혜진 역)과 박서준(지성준 역)의 아찔한 스킨십이 담긴 현장 스틸을 공개해 시선을 강탈한다.

공개된 스틸 속 혜진과 성준은 병실침대 위에서 서로를 바라보고 누워있어 그 배경에 궁금증을 높인다. 동시에 혜진은 환자복 차림의 성준을 물끄러미 응시하고 있다. 이어 성준은 부드러운 손길로 혜진을 품에 안아 여심을 송두리째 뒤흔든다.

나아가 성준은 혜진에게 입을 맞추려는 듯 목덜미를 손으로 감싸 안은 채 서서히 다가가고 있고, 이에 혜진은 살포시 눈을 감고 있는 모습.

혜진과 성준의 아슬아슬한 투샷이 심장을 요동치게 만든다. 동시에 두 사람의 파격적인 스킨십이 포착됨에 따라, 그 동안 엇갈리고 뒤바뀌었던 양파커플의 사랑에 불이 붙을 것으로 기대감이 상승된다.

한편, ‘그녀는 예뻤다'는 시청자들의 열혈 지지 속에 거의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시청률 20%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28일 밤 10시 방송.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