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박철민, '상상고양이' 합류

입력 2015-10-28 16:19:00 | 수정 2015-10-28 16:19:00
글자축소 글자확대
배우 박철민이 MBC에브리원 <상상고양이>에 합류하며 <상상고양이> 캐스팅의 최종 라인업이 완성됐다.

박철민은 <상상고양이>에서 마팀장 역을 맡아 유승호와 대립할 예정이다. 박철민이 맡은 마팀장 캐릭터는 종현(유승호)이 근무하는 서점의 팀장으로 유승호를 괴롭히는 악명 높은 직장상사.박철민은 특유의 맛깔스러운 연기와 애드리브로 <상상고양이>에 윤활유 같은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특히 유승호를 괴롭히는 마팀장을 맡아 유승호와의 앙숙 케미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박철민 외에도 <밤을 걷는 선비>로 얼굴을 알린 모델 출신의 최태환과 영화 <한공주>로 섬뜩한 연기를 훌륭하게 선보인 김현준의 캐스팅도 확정됐다. 최태환은 극 중 오나우(조혜정)의 오랜 친구로 고양이 복길이를 치료하는 수의사 역을 맡아 출연한다. 김현준은 종현(유승호)을 라이벌로 생각하는 성공한 웹툰 작가 역을 맡아 유승호와 대립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MBC에브리원이 새롭게 선보이는 드라마 <상상고양이>는 각자 다른 상처를 가진 인간과 고양이가 함께 살아가며 서로의 아픔을 치유해 나가는 이야기를 다루며 인간이 생각하는 고양이, 고양이가 생각하는 인간의 내면을 세밀하게 묘사해 재미와 함께 잔잔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

MBC에브리원 <상상고양이>는 11월 말 방송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