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슈퍼스타K7' 천단비, 강승현에 모델 제의 받아 "키가 굉장히 커" 깜짝

입력 2015-10-30 07:05:00 | 수정 2015-10-30 13:33:16
글자축소 글자확대
'슈퍼스타K7' 천단비, 강승현에 모델 제의 받아 "키가 굉장히 커" 깜짝

슈퍼스타K7 천단비 강승현 /Mnet기사 이미지 보기

슈퍼스타K7 천단비 강승현 /Mnet


슈퍼스타K7 천단비 강승현

'슈퍼스타K7' 참가자 천단비가 강승현에게 모델 제의를 받았다.

지난 29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7’ 3번째 생방송에서 천단비는 클라라홍, 중식이, 케빈오, 마틴스미스, 자밀킴 등 TOP 6 멤버들과 함께 ‘비 마이 셀프(Be Myself)’를 주제로 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 날 방송에서는 본격적인 생방송 시작 전 화보 미션을 수행하는 TOP8의 모습이 그려졌다. TOP8의 화보 미션 수행을 위해 톱모델 강승현이 출연했다.

강승현은 천단비의 큰 키를 보며 “저보다 키 큰 사람은 본 적이 없는데 굉장히 크시다”라며 “모델 하셔도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천단비는 부끄러워하면서도 “제가 모델을 했었어야 했나보다”라며 능청스러운 말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천담비는 이선희의 ‘추억의 책장을 넘기면’을 선곡했다.

‘슈퍼스타K7’ 현장에 참석한 이선희는 “공연을 많이 하는 가수 중 한사람으로 무대에서 내가 기운이 없을 때 단비 씨가 주는 에너지를 느끼면서 노래할 때가 많았다”고 특별한 인연을 털어놨다.

백지영은 “이런 명곡을 골라 노래한다는 건 천단비 씨가 간이 좀 큰 사람이 아닌가 싶다. 난 모 프로그램에서 선희 언니 옆에서 이 노래를 불렀는데 심장이 내 귀에 있는 줄 알았다. 굉장히 포텐이 터졌다. 이걸 하나 물어보고 싶다. 우리가 ‘슈퍼스타K7’에서 드라마를 쓸 수 있을까”라며 천담비의 우승에 힘을 실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