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리스트, 모델 ‘이호정, 김진경’과 함께 한 고객소통 셀피 이벤트 성료

입력 2015-10-30 09:37:10 | 수정 2015-10-30 09:37:10
글자축소 글자확대
인동FN(대표 장기권)이 전개하고 있는 영 컨템포러리 여성복 ‘리스트(LIST)’가 전속모델 겸 패션모델로 활동 중인 이호정, 김진경과 함께하는 셀피(selfie) 이벤트를 어제 29일 오후 6시 롯데월드몰 2층 리스트의 매장에서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셀피 이벤트는 롯데월드몰 오픈 1주년을 기념하여 마련된 특별 행사로, 행사 시작 전부터 길게 늘어선 고객들로 인해 패션모델계에서 그들만의 크루를 형성하며 핫한 모델로 주목받고있는 리스트걸 이호정, 김진경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더욱이 지난주까지 진행되었던 ‘2016 SS 서울컬렉션’에서 패션모델로써 런웨이를 장악하던 시크한 모습이 아닌 사랑스런 데일리룩을 입고 곁에서 함께 사진을 찍어주는 리스트걸의 모습으로 인사해 팬들로부터 더 많은 호응을 얻었다.

패션계 뿐만 아니라 MBC ‘마이리틀 텔레비전’을 통해서도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리고 있는 리스트걸 김진경, 이호정은 이날 각각 더블버튼 그레이 코트에 체크셔츠와 데님을 매치한 ‘스트릿 레이어드룩’과 루즈핏 무스탕에 A라인 미니 스커트로 사랑스러운 ‘스타일리쉬 윈터 걸룩’을 선보였다. 특히, 셀피 이벤트와 함께 진행된 일일 스타일 멘토링 시간동안 리스트의 다양한 겨울 코트룩 코디법 전수와 더불어 자신들이 착용한 데일리룩을 고객들에게도 직접 입어보게하는 등 적극적으로 코디를 제안하는 일일 판매사원으로의 활약도 돋보였다.

이날 리스트 매장에는 트렌디한 컬러로 뷰티계의 러브콜을 받고있는 네일 브랜드 ‘토드라팡(Trou De Lapin)’과 리스트가 함께 한 F/W 패션에 어울리는 겨울 네일아트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전시되었는데, 해당 제품 ‘리스트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은 4만원 상당의 겨울 네일아트 풀 패키지로 29일부터 4일간만 한정수량에 한해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증정된다. 롯데월드몰 리스트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니 서둘러 방문해보기를 추천한다.

이 밖에도 셀피 이벤트 후속으로 리스트 인스타그램(@listkorea)을 팔로우 한 후 #listkora 해시태그와 함께 행사사진을 올리면 추가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셀피 이벤트와 일일 스타일 멘토 행사 사진은 리스트의 공식 SNS 인스타그램(@listkorea)과 페이스북(facebook.com/listnewyork)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