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진짜 대세’ 개그계 명콤비 장도연·박나래 출연

입력 2015-10-31 14:31:00 | 수정 2015-10-31 14:31:00
글자축소 글자확대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개그계 명콤비 장도연·박나래가 한 팀으로 출연한다.

이들은 10년 째 개그 콤비로 활동하는 친한 선후배 사이다. 특히, 장도연과 박나래는 그동안 파격적인 분장 개그를 선보이며 분장 개그의 끝판왕으로 불려왔다.

장도연과 박나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하는 각오로 그동안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더 충격적이고 기상천외한 분장을 선보이겠다고 선언했다. 이 분장들은 할로윈이나 연말연시 파티 때 주눅 들지 않는 분장법이라고 소개하며, 할리우드 스타부터 영화 속 캐릭터까지 다양한 인물 분장을 선보였다. 특히, 진격의 거인, 미니언즈, 다크나이트 베인, 황재근 등은 포인트와 특징을 잘 살려 그대로 재현해 냈다.
파격적인 비주얼을 선보인 장도연과 박나래는 “우리는 토크형 개그우먼이다!”라고 말하며, 언행불일치의 면모를 보이기도 해 폭소를 자아냈다.

또 인터넷 방송과 본방송을 넘나드는 아슬아슬한 수위의 토크를 진행해,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진땀을 흘리게 했다고.

박나래는 분장을 통해 김구라로 완벽 변신해 진짜 김구라와 대면했는데, 김구라가 과연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장도연·박나래 콤비의 기상천외 분장쇼는 오늘(31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