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애인있어요' 이규한, 예능감 도려낸 정극 연기 '시청자 뭉클'

입력 2015-11-02 10:11:43 | 수정 2015-11-02 10:11:43
글자축소 글자확대
'애인있어요' 이규한, 예능감 도려낸 정극 연기 '시청자 뭉클'

'애인있어요' 이규한기사 이미지 보기

'애인있어요' 이규한


배우 이규한이 섬세한 감정연기로 안방극장을 울렸다.

지난 1일 방송된 SBS 주말 특별기획 '애인있어요' 에서는 해바라기 같은 짝사랑을 보여주고 있는 백석(이규한 분)이 도해강(김현주 분)의 정체를 알고 혼란에 빠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뺑소니를 당해 의식을 잃은 문태준을 보기 위해 병원을 찾았던 백석은 우연히 독고용기(김현주 분)와 재회하게 되고 이에 해강이 독고용기가 아니었다는 사실에 충격에 빠진 모습을 보였다.

이어 모든 사실을 알게 된 후 해강과 사무실에서 마주친 백석은 “너랑 백 살까지 살 거니까. 난 괜찮아”라며 호기롭게 말했지만 눈에는 슬픔이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진언(지진희 분)과 만나 이야기를 나누던 백석은 진언의 핸드폰이 울리자 전화의 주인공이 해강임을 직감, 무참히 집으로 향했고 이내 해강의 방에 누워 연신 ‘괜찮다’를 읊조리는 안쓰러운 모습을 보여 많은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간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코믹하고 장난끼 가득한 모습을 주로 보여왔던 이규한이 백석의 혼란스러운 감정선을 자연스럽게 소화해내자 많은 네티즌들이 예능인이 아닌 배우 이규한의 뛰어난 연기 스펙트럼에 찬사를 표하고 있다.

한편 이규한이 뛰어난 연기력이 돋보이는 SBS 주말 특별기획 <애인있어요>는 매주 토, 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