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박혁권, 분장팀과 역할 바꾸기?…"훈훈"

입력 2015-11-02 22:18:21 | 수정 2015-11-02 22:18:21
글자축소 글자확대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사진=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제공기사 이미지 보기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사진=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제공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육룡이 나르샤'에 길태미 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박혁권이 분장팀과의 재밌는 일상을 공개했다.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에서 화려한 눈 화장의 무사 길태미 역으로 화제의 중심에 선 박혁권이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깜짝 변신한 사진을 공개해 드라마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박혁권은 자신의 분장을 담당해주고 있는 메이크업 실장과 자리를 바꿔 직접 메이크업에 참여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매혹적인 눈 화장을 자랑하는 또 한 명의 길태미가 탄생하자 많은 이들이 폭소를 쏟아 내고 있다.

이날 SBS에서 창사 25주년을 맞이해 주최한 ‘동료들과의 인증샷’ 이벤트 1등 상금을 위해 직접 참가한 박혁권은 평소 길태미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강희웅 실장을 모델로 앉혀놓고 실제 메이크업 아티스트 못지 않은 포즈를 뽐내 보였다.

또한 분장만 2시간이 넘게 소요될 정도로 길태미 메이크업의 어려움을 말한 바 있던 박혁권이 자신을 담당해주는 분장팀들과 친밀하고도 유쾌한 일상 사진을 공개하자 여러 네티즌들이 훈훈한 촬영 현장 분위기에 찬사를 보내고 있다.

한편 '육룡이 나르샤'는 고려라는 거악에 대항하여 고려를 끝장내기 위해 몸을 일으킨 여섯 인물의 이야기로 매주 월,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