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규현의 첫 솔로 콘서트 ‘그리고 또 가을’, 화려한 포문 열다

입력 2015-11-09 07:14:00 | 수정 2015-11-09 07:14:00
글자축소 글자확대
슈퍼주니어 규현(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첫 솔로 콘서트 ‘그리고 또 가을’의 포문을 화려하게 열었다.

SM 대표 발라더 규현의 첫 솔로 콘서트 ‘그리고 또 가을’은 11월 5~8일, 13~15일 총 7회에 걸쳐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펼쳐지며, 개최 전부터 전석 매진을 기록해 1회 공연을 추가하는 등 화제를 모은 만큼, 지난 5일 열린 첫 공연도 규현의 음악을 사랑하는 팬들의 높은 관심 속에 성공적인 스타트를 끊었다.

이번 콘서트에서 규현은 첫 미니 앨범 ‘광화문에서(At Gwanghwamun)’ 수록곡은 물론, 올 가을 또 한 번 여심을 사로잡은 두 번째 미니 앨범 ‘다시, 가을이 오면’ 수록곡, 드라마 OST 등 가을에 어울리는 곡들을 규현이 직접 선곡, 라이브 밴드 연주에 맞춰 규현만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뛰어난 가창력을 아낌 없이 보여주며 감성 넘치는 무대를 선사해 관객들을 완벽 매료시켰다.

또한 규현은 공연 시작 전 신청곡을 받아 관객들이 듣고 싶어하는 슈퍼주니어 및 규현의 곡들을 즉석으로 불러주는 이벤트를 마련함은 물론 다양한 토크 코너 등도 준비해, 관객들과 더욱 가깝게 호흡하고 소통하며 소규모 공연에서만 느낄 수 있는 친밀감과 편안함을 선사해 공연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규현의 ‘그리고 또 가을’은 SM 콘서트 시리즈 브랜드 의 세 번째 공연으로, 지난 9, 10월에 걸쳐 성공적으로 펼쳐진 종현, 태연의 공연에 이어서 성황리에 펼쳐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 에 대한 팬들의 관심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