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삼시세끼어촌편2' 이진욱, 신들린 낚시실력 공개

입력 2015-11-07 12:37:17 | 수정 2015-11-07 12:37:17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진=방송화면/이진욱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방송화면/이진욱



‘삼시세끼 어촌편2’ 이진욱이 낚시실력을 선보였다.

지난 6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 어촌편2’에서는 게스트 이진욱이 만재도에 처음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삼시세끼 어촌편2’에서 유해진은 낚시 파업을 선언했다. 연이은 낚시 실패로 휴식이 필요하다고 판단한 것. 이에 집에만 있어 답답함을 토로하던 차승원과 이진욱이 낚시에 도전했다.

결국 낚시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차승원과 낚시 경험이 별로 없던 이진욱이 뭉쳐 부시리와 노래미를 잡기에 성공했다. 특히 이진욱은 물에 넣기만 하면 물고기가 낚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낚시계의 떠오르는 샛별이었다. 이진욱은 “또 잡혔다. 또 잡혔다”고 외치며 스스로도 신기함을 표했다.

집에 횟감이 가득한 모습을 본 유해진은 “세상에 뜻대로 되는 게 없다”고 한탄하면서 씁쓸한 미소를 지어 ‘삼시세끼 어촌편2’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삼시세끼 어촌편2’ 이진욱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삼시세끼 어촌편2’ 이진욱 대박" "‘삼시세끼 어촌편2’ 이진욱 멋있다" "‘삼시세끼 어촌편2’ 이진욱 게스트라니" "‘삼시세끼 어촌편2’ 이진욱 잘생겼다" "‘삼시세끼 어촌편2’ 이진욱 미쳤네 진짜" "‘삼시세끼 어촌편2’ 이진욱 고기까지 잘잡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