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이윤열 '공허의 유산' 행사서 '품절남' 됐다…신부 미모 확인하니 '대박'

입력 2015-11-10 08:53:43 | 수정 2015-11-10 08:55:55
글자축소 글자확대
이윤열 '공허의 유산' 행사서 '품절남' 됐다…신부 미모 확인하니 '대박'

이윤열 결혼 '공허의 유산' /아프리카 TV 캡쳐기사 이미지 보기

이윤열 결혼 '공허의 유산' /아프리카 TV 캡쳐


이윤열 결혼 '공허의 유산'

'공허의 유산' 출시 행사에서 전 프로게이머 이윤열의 결혼식이 진행됐다.

지난 9일 오후 서울 서초구 코엑스 D홀에서 스타크래프트2 공허의 유산 출시 행사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게임 출시 외에도 특별한 이벤트가 벌어졌다. 바로 이윤열의 결혼식.

결혼식에는 이윤열의 가족 및 친지는 물론 수 천 명의 현장 방문객들과 아프리카TV로 행사를 지켜보는 전 세계 팬들이 하객으로 함께 했다.

이날 이윤열과 신부는 스타크래프트1 테란 음악을 배경으로 입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윤열은 “뜻 깊은 결혼식을 열게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신 만큼 행복하게 잘 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공동설립자 겸 CEO는 "블리자드의 전 임직원과 전 세계 스타크래프트 e스포츠 팬을 대신해 이윤열 선수의 결혼식을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축사를 전했다.

이윤열과 신부 이수민 씨는 캠퍼스 커플로 처음 만나 교제해 온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윤열 아내는 연예인 뺨치는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출시 행사에는 샌드아트 영상 공개, 개발자와의 시간, 이벤트 경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