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김슬기-윤두준, 달달한 케미돋는 촬영현장 전격공개

입력 2015-11-10 08:56:00 | 수정 2015-11-10 08:56:00
글자축소 글자확대
단막 특집극‘퐁당퐁당 LOVE’(극본/연출 김지현) 김슬기-윤두준의 달달한 케미돋는 촬영현장이 공개되었다.

MBC‘퐁당퐁당 LOVE’에서 윤두준은 워커홀릭이자 승부사 기질을 가진 젊은 왕 ‘이도’역을, 김슬기는 비를 통해 조선에 타임슬립한 고3 ‘장단비’ 역을 맡았다.

‘퐁당퐁당LOVE’는 아슬아슬하고 불안한 현실을 뛰어넘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바치는 공감과 파이팅의 드라마로 ‘타임 슬립’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가지고 비오는 날이면 어디든 갈수 있는 고3 소녀 ‘단비’와 조선시대 왕 ‘이도’의 성장 로맨스이다.

‘퐁당퐁당 LOVE’의 선 공개된 사진 속 김슬기와 윤두준은 다양하고 생생한 표정이 가득 담긴 모습들은 보는 이로 하여금 절로 미소 짓게 한다.

사진 속 윤두준은 평소 장난기 넘치던 모습과는 달리 근엄한 왕의 모습으로 글을 쓰고 있고, 김슬기는 요강을 들고 무엇인가에 들킨 듯 깜짝 놀란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었다.
또 다른 사진에는 김슬기와 윤두준이 마주 앉아 서로를 바라보고 있고, 장난기를 가득 머금은 표정으로 웃고 있는 윤두준의 모습과 윤두준을 큰 눈으로 빤히 바라보는 김슬기의 모습이 공개되었다.

마지막 사진에는 밝은 햇살 앞에 윤두준이 김슬기를 바라보며 마주 앉아있는 모습은 마치 한 폭의 그림을 보는 것처럼 아름다운 모습을 연출하였다.

한편‘퐁당퐁당LOVE’는 학습된 무기력, 불안한 미래를 가진 젊은이들이 만나 서로를 발견하고 사랑하게 되며, 자신의 삶이 진정 원하는 바에 대해 스스로 묻게 되며 성장하는 모습을 그린 2부작 단막 특집극으로 '웹'에서 일부 선 공개 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