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공허의 유산 이윤열 "악플에 자살한 연예인 심정 이해…사실은 나도…" 충격 고백

입력 2015-11-10 09:25:47 | 수정 2015-11-10 11:16:29
글자축소 글자확대
공허의 유산 이윤열 "악플에 자살한 연예인 심정 이해…사실은 나도…" 충격 고백

이윤열 공허의 유산 /tvN기사 이미지 보기

이윤열 공허의 유산 /tvN


이윤열 결혼 '공허의 유산'

이윤열은 과거 진행된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악플로 겪은 심경의 변화에 대해 토로했다.

당시 그는 "예전에는 자살한 연예인들의 심정을 이해 못했는데 지금은 충분히 이해가 간다"며 "나 자신도 경기에서 패한 후에는 인터넷을 검색할 생각을 못한다"고 전했다.

이어 "예전에는 '악플'을 대수롭지 않게 넘겼지만 악플로 인해 나뿐만 아니라 내가 아끼는 사람들에게 상처를 줄 때는 정말 화가 많이 나고 슬펐다"고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지난 9일 오후 서울 서초구 코엑스 D홀에서 스타크래프트2 공허의 유산 출시 행사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게임 출시 외에도 이윤열의 결혼식이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결혼식에는 이윤열의 가족 및 친지는 물론 수 천 명의 현장 방문객들과 아프리카TV로 행사를 지켜보는 전 세계 팬들이 하객으로 함께 했다.

이날 이윤열과 신부는 스타크래프트1 테란 음악을 배경으로 입장했다.

이윤열은 “뜻 깊은 결혼식을 열게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신 만큼 행복하게 잘 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