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교통사고' 이태임 "감성변태 유희열과 여행 가고파" 독특 취향 인증

입력 2015-11-11 10:24:34 | 수정 2015-11-11 11:06:14
글자축소 글자확대
'교통사고' 이태임 "감성변태 유희열과 여행 가고파" 독특 취향 인증

이태임 교통사고 유희열 /JTBC 방송 캡쳐기사 이미지 보기

이태임 교통사고 유희열 /JTBC 방송 캡쳐


이태임 교통사고

배우 이태임이 교통사고가 난 가운데 과거 발언이 화제다.

이태임은 JTBC '미친유럽 예뻐질지도'에서 박정아, 서지혜와 함께 유럽 여행을 떠났다.

당시 그는 함께 여행 가고 싶은 남자를 묻는 질문에 "유희열"이라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박정아는 "감성변태 유희열"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고 서지혜는 "취향이 독특한가 보다"라고 반응했다.

한편, 이태임은 지난 10일 오후 ‘유일랍미’ 촬영장으로 이동하는 도중 교통사고를 당해 부상을 입었다.

이태임 소속사 측은 "부상이 경미해 촬영에는 지장이 없을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충돌 때 혀를 크게 깨물어 입 안이 부은 상태"라며 "이태임 옆에 앉았던 스타일리스트의 상황은 더 심각해 현재 응급실에서 치료중"이라고 덧붙였다.

소속사는 “우선 배우가 빨리 건강을 되찾는 게 먼저라고 생각해 당분간 일정은 전면 취소한 상태다. 촬영 일정은 다시 드라마 촬영팀과 조율할 생각이다”고 전했다.

지난 3월 예원과의 욕설 논란으로 구설수에 오른 이태임의 컴백 작품이다. 이태임은 '유일랍미'에서 작가 지망생이지만 실제로는 3포세대인 박지호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유일랍미(唯一拉美 You'll love me)'(극본 윤소영, 연출 이정표, 제작 지담)'는 의도치 않게 남자행세를 하게 된 여자가 SNS상에서 전설의 연애고수가 되어 연애 전무 최강 찌질남을 환골탈태 시키는 '연애 사육 프로젝트'를 그린 드라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