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걸그룹 베리굿, 멤버 서율과 수험생에 '응원 영상 메세지' 공개

입력 2015-11-12 13:54:00 | 수정 2015-11-12 13:54:00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진 = 아시아브릿지엔터테인먼트 제공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 = 아시아브릿지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요계의 차세대 걸그룹 베리굿이 브이앱에서 수능을 치르는 멤버 서율과 전국의 수험생들을 향한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베리굿이 지난 11일 생방송으로 중계되는 모바일 어플 브이앱에 출연해 수능을 앞둔 멤버 서율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 날 방송에서 베리굿은 청순한 매력이 돋보이는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서율은 머리에 수험생이라고 써있는 헤어밴드를 착용하고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멤버들은 수능시험을 앞둔 수험생인 서율에게 힘을 복돋아 주기 위해 직접 도시락을 만들어 선물하고, 춤을 춰주거나 노래를 불러주는 재롱잔치 등 각종 이벤트를 진행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서율은 리더 태하를 시작으로 세형,고운, 다예가 만든 도시락을 맛보고 특히 세형이 만들어온 도시락을 먹고 매워하는 서율의 모습에 멤버들은 포복절도해 웃음을 자아냈다. 서율은 "공부는 친구들에게 물어보거나 요점정리를 보며 최선을 다해 공부했다. 많이 떨리기도 하지만 친구들이 더 떨릴 것 같다"며 "수능 시험을 치르는 모든 분들이 좋은 성적이 나와서 원하는 대학에 진학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게임 '캡쳐의여왕'을 진행, 멤버들이 포즈를 취하면 캡쳐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고 재밌는 사진을 보고 똑같이 따라하는 베리굿의 털털한 모습에 촬영 현장은 특히 화기애애 했다.

촬영을 마친 베리굿은 "수험생인 서율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가 잘 진행되어 너무 좋다. 그만큼 서율도 수능을 잘 봤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힘을 복돋아줬다.

베리굿은 지난9월 싱글 '내 첫사랑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 중에 있다. 특히 '내 첫사랑'이 발매되기전 지난달 20일 경주에서 개최된 '2015 드림콘서트' 무대에서 첫 선을 보이며 콘서트를 찾은 관객들에게 감동을 준 바 있으며 MTV '더쇼' 생방송 무대에 출연, 무대 도중 故주태영을 떠올린 멤버들이 슬픔을 주체하지 못하고 눈물을 흘려 지켜보는 이로 하여금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수 많은 댄스 걸그룹 사이에서 발라드로 승부수를 던지며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베리굿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