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야노시호 추성훈, '금사빠' 증명 "결혼 전 혼인신고부터 했다" 깜짝 고백

입력 2015-11-13 10:36:41 | 수정 2015-11-13 11:56:46
글자축소 글자확대
야노시호 추성훈, '금사빠' 증명 "결혼 전 혼인신고부터 했다" 깜짝 고백

야노시호 추성훈 /'라디오스타' 캡쳐기사 이미지 보기

야노시호 추성훈 /'라디오스타' 캡쳐


야노시호 추성훈

야노시호와 추성훈 부부가 첫 만남부터 사랑에 빠진 사실을 고백했다.

야노시호 남편 추성훈은 과거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한 바 있다.

당시 추성훈은 "사랑에 금방 빠지는 스타일이다. 좋아하는 스타일이 있으면 바로 말하고, 싫으면 말 안 한다"고 밝혔다.

이어 추성훈은 2009년 야노시호와 갑작스런 결혼에 대해 "결혼하기 전 혼인신고부터 했다. 만난지 2년만에 혼인신고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야노시호는 지난 12일 KBS 2TV ′해피투게더3′출연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야노시호은 추성훈과의 첫 만남에 대해 털어놨다. 그는 "TV를 통해 추성훈의 모습을 보고 괜찮은 사람이라고 생각했다"며 "이후 소개팅 자리에서 만난 추성훈이 어떤 스타일의 남자를 좋아하냐고 묻자 머뭇거림 없이 당신 같은 사람이라고 말했다.

추성훈에게 어떤 스타일의 여자가 좋냐고 묻자 추성훈 역시 당신 같은 여자라고 말했다"며 사랑에 있어서는 거침없는 돌직구 스타일로 저돌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