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타블로 디스 슈퍼비, 쇼미더머니4 탈락하더니 화풀이?…가사 봤더니 '충격'

입력 2015-11-13 14:51:48 | 수정 2015-11-13 17:32:41
글자축소 글자확대
타블로 디스 슈퍼비, 쇼미더머니4 탈락하더니 화풀이?…가사 봤더니 '충격'

슈퍼비 슈퍼비 / 슈퍼비 인스타그램기사 이미지 보기

슈퍼비 슈퍼비 / 슈퍼비 인스타그램


타블로 디스 슈퍼비

슈퍼비가 타블로와 지누션을 겨냥한 디스곡을 발표했다.

슈퍼비는 13일 새 싱글 '앰뷸런스'를 발표했고 직후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슈퍼비는 '앰뷸런스'를 통해 Mnet '쇼미더머니4' 탈락에 담긴 뒷이야기를 폭로했다.

'앰뷸런스' 가사를 보면 "슈퍼비는 '인크레더블 하이그라운드로 괜찮을 것 같지 않냐고' 회사 이사장 지누형한테 물어봤다는 그 얘길 나도 안다고. 유감인데 인크한테서 직접 들었던 얘기니까는 뻥튀기 깔 생각은 XXX 계셔 예쁘게 둘이 입을 맞추던지 근데 이미 여기 player들은 다 알더라고 인크레더블이 하이그라운드 라서 Bee가 떨어졌다고"라는 내용이 담겨 있다.

슈퍼비는 싱글곡 '앰뷸란스'를 통해 YG의 지누션과 타블로가 인크레더블과 쇼미더머니4 방송 전부터 알고 있는 사이였으며 부당하게 탈락했다고 말하고 있다.

앞서 슈퍼비는 쇼미더머니4에서 지누션과 타블로가 있는 YG팀으로 경연을 펼쳤다. 당시 슈퍼비는 '오빠차' 무대에 올라갈 1인으로 인크레더블과 경쟁 끝에 탈락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