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무한도전' 정형돈·박명수, '로맨틱 서울' 공개

입력 2015-11-14 17:19:54 | 수정 2015-11-14 17:19:54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진=방송화면/무한도전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방송화면/무한도전



'무한도전' 멤버들이 기획한 ‘무도 투어’가 공개된다.

지난주 '무한도전'에서 3팀으로 나눠진 '무한도전' 멤버들은 각 팀의 개성을 살려 한국 여행 콘셉트와 코스를 직접 계획하고 미리 사전 답사까지 다녀오며 철저하게 ‘무도 투어’를 준비했다.

외국인 관광객들은 투어 콘셉트를 듣고 자신이 참가하고 싶은 팀을 선택해 투어를 떠났다.

유재석-황광희는 한국의 역사와 전통을 소개하는 ‘미드나잇 인 서울’ 투어로 한국의 역사와 전통을 소개하며 특별한 의상까지 마련하는 등 공을 들였다는 후문이다.

정준하-하하는 여행 책에 소개된 뻔한 식당이 아닌, 특별한 맛집을 엄선, 진정한 한식을 맛보는 ‘K-밥’ 투어로 여러 나라에서 온 외국인들의 입맛 사로잡기에 나선다. 외국인들이 선호하는 음식부터 그들에겐 다소 생소한 음식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먹방의 향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박명수-정형돈의 ‘로맨틱 서울’ 투어에서는 단 한명의 선택을 받아 결국 남자 세 명이 로맨틱과 스파르타의 경계를 넘나드는 스펙터클한 투어가 펼쳐진다.

한편 이날 서로의 투어 과정을 지켜본 '무한도전' 멤버들은 평소에 잘 몰랐던 좋은 장소들을 알게 됐다며 한국인들에게도 ‘무도 투어’를 추천했다는 후문이다.

여행의 설렘과 서울의 새로운 매력을 전할 '무한도전-무도 투어'는 오늘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POLL

가상화폐 거래소 폐쇄, 어떻게 생각하세요?

유치원·어린이집 영어수업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한·일 위안부 합의 재협상,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