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달콤살벌 패밀리' 이민혁 "멤버 육성재와 동시간대 경쟁…서로 윈윈할 것"

입력 2015-11-16 17:46:23 | 수정 2015-11-16 17:46:23
글자축소 글자확대
달콤살벌패밀리 이민혁 / 사진 = MBC 제공기사 이미지 보기

달콤살벌패밀리 이민혁 / 사진 = MBC 제공


가수 겸 배우 이민혁이 팀 멤버 육성재와의 경쟁을 언급했다.

1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진행된 새 수목드라마 '달콤살벌 패밀리' 제작발표회에는 강대선 PD, 배우 정준호, 문정희, 정웅인, 유선, 이민혁, 민아 등이 참석했다.

이날 이민혁은 동시간대 경쟁작 SBS 수목드라마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에 출연중인 멤버 육성재에 대해 "나랑 룸메이트다. 처음 드라마 들어간다고 얘기하니 '무슨 드라마냐, 언제 들어가냐' 묻길래 '너랑 같은 시간대'라고 하니 살짝 경계하더라"고 밝혔다.

이어 "드라마에 대해 얘기해주니 '아이고 재밌겠다'라고 하더라"며 "우리가 남자가보니 많은 이야기는 하지 않는다. 항상 피로한 모습으로 들어가면 '수고했다'고 격려해준다. 경쟁작이긴 하지만 성재와 함께 열심히해서 윈윈하자고 했다"고 말했다.

또 "성재가 좋은 기운을 팀에 먼저 불어넣어줬기 때문에 나도 좋은 기운을 불어넣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달콤살벌 패밀리'는 집밖에선 폼 나는 조직 보스지만 집안에서는 와이프 잔소리와 두 아이들 무시에 찬밥 신세인 서열 4위, 대한민국 고달픈 가장의 대표 얼굴, 두 얼굴의 남자가 가족을 지키기 위해 벌이는 처절한 사투를 ‘웃프게’ 그린 휴먼코미디다. 오는 18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한예진 한경닷컴 기자 geni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