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냉장고를 부탁해' 장동민, 정형돈 빈자리 채운다…"객원MC로 녹화 참여"

입력 2015-11-16 18:04:05 | 수정 2015-11-16 18:04:05
글자축소 글자확대
냉장고를 부탁해 장동민 냉장고를 부탁해 장동민/사진='더 지니어스' 방송캡쳐기사 이미지 보기

냉장고를 부탁해 장동민 냉장고를 부탁해 장동민/사진='더 지니어스' 방송캡쳐


냉장고를 부탁해 장동민

개그맨 장동민은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최근 방송 활동 중단을 선언한 정형돈의 빈자리를 채웠다.

16일 JTBC 관계자는 TV리포트에 "장동민 씨가 '냉장고를 부탁해' 객원MC로 오늘 녹화를 함께 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김성주와 MC호흡을 맞춘다.

앞서 정형돈은 건강상의 이유로 방송 중단을 알렸다. '냉장고를 부탁해' MC 공석에 대해 담당 프로듀서인 성희성 PD는 "객원MC를 알아보는 중"이라고 귀띔한 바 있다.

장동민은 '냉장고를 부탁해'에 게스트로 출연한 경험이 있다. 이번엔 MC석에 자리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장동민이 객원 MC로 투입된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배우 이하늬와 가수 이승철이 게스트로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정형돈은 오래 전부터 앓아왔던 불안 장애가 최근 심각해지면서 방송활동을 전면 중단했으며, 장동민이 참여한 해당 녹화 분은 12월 방송 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