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블락미, 미주 투어 마무리 '성공적'

입력 2015-11-17 04:09:00 | 수정 2015-11-17 04:09:00
글자축소 글자확대
그룹 블락비가 미주 투어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블락비는 3개 도시 샌프란시스코(11일), 시카고(13일), LA(15일) 에서 단독 콘서트를 진행했다.

이날 공연에서 블락비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환상적인 무대 매너로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블락비의 두번째 단독 콘서트인 만큼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높은 예매율을 기록했으며, 콘서트장 주변에는 공연 전날부터 팬들이 거리를 점령한 채 밤을 지새며
블락비를 기다리는 진풍경이 펼쳐지기도 해 높은 미주투어를 통하여 인기를 다시 한 번 실감케 했다.

블락비는 히트곡 ‘HER'‘VERY GOOD’ ‘잭팟’ 블락비 바스타즈의‘품행제로’ 등의 히트곡과 미국 팬들을 위해 준비한 지코의‘오키도키’등 완전체 부터 유닛까지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했다.

블락비의 소속사 세븐시즌스 관계자는 “미주 공연에 앞서 현지 미국 취재진들과 팬들이 블락비를 보기위해 열띤 취재 경쟁을 벌였다”며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아 감사할 따름이다.

앞으로도 미국에서 많은 공연을 통해 신한류 그룹의 면모를 보여줄 것”이라며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지난 15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블락비 리더 지코가 방송 출연 없이 1위를 차지해 화제가 됐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