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헌집새집’ 셀프 인테리어계의 아이돌 ‘제이쓴’ 출연

입력 2015-11-17 13:21:00 | 수정 2015-11-17 13:21:00
글자축소 글자확대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이하 ‘헌집새집’)에 셀프 인테리어계의 아이돌 제이쓴과 가수 정준영이 출연한다.

오는 12월 첫 방송 예정인 ‘헌집새집’은 스튜디오에 재현한 의뢰인의 주거 공간을 출연진의 아이디어로 꾸며 경쟁하는 프로그램으로, 디자이너와 연예인 패널이 2인 1조로 팀을 이뤄 매주 두 팀이 대결을 펼친다.

황재근-홍석천 팀에 이어 두 번째로 공개된 제이쓴-정준영 팀은 독특하고 실용적인 아이디어로 승부한다. 제이쓴은 셀프 인테리어 파워 블로거로서 가수 강남의 집을 97만원에 새롭게 탄생시켜 이목을 끈 바 있다. 정준영 역시 특유의 감수성과 자유로운 마인드로 참신한 아이디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제작진은 “제이쓴은 적은 비용으로 충분한 효과를 내는 셀프 인테리어에 최적화 되어있다. 제이쓴의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유익하고 흥미로운 시간이 될 것”이라며, “제이쓴과 정준영의 신선한 아이디어가 만나 다채로운 셀프 인테리어 팁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헌집새집’은 ‘님과 함께’와 ‘유자식 상팔자’의 책임 프로듀서인 성치경 CP가 연출을 담당하며, ‘썰전’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구라와 ‘히든싱어4’ ‘비정상회담’ 등 JTBC 예능의 히트메이커 전현무가 진행을 맡는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