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나비, 새 디지털 싱글 '그리워 말아요' 음원 공개

입력 2015-11-17 16:21:00 | 수정 2015-11-17 16:21:00
글자축소 글자확대
명품 보컬리스트 나비가 쌀쌀한 겨울의 문턱에 어울리는 R&B 발라드로 돌아왔다.



18일 0시 멜론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나비의 새로운 싱글 '그리워 말아요'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나비의 신곡 '그리워 말아요'는 나비 특유의 짙은 감성이 묻어나는 R&B 발라드로, 나비의 트레이드 마크인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나비의 '잘 지내니', '음악에 미쳐서', '여름밤에' 등으로 호흡을 맞췄던 작곡가팀 4번타자와 4번째로 의기투합해 만들어진 곡으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이 날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쌀쌀한 가을, 뉴욕을 배경으로 아련한 표정으로 거리를 누비는 나비의 모습이 더해지며 곡에 대한 몰입도를 높인다.



한편 나비는 오늘 자정 신곡 '그리워 말아요'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를 시작으로 여러 음악 창구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그간 꾸준히 음원 출시를 해왔지만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본격적으로 컴백 활동에 나서는 것은 10개월여만이다.



다양한 OST곡을 비롯해 '마음이 다쳐서', '눈물도 아까워', ‘첫눈 예보’, '잘된 일이야' 등 다수의 스테디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나비가 다시금 숨은 음원 여제의 명성을 이어갈 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