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언프리티2 키디비, 브랜뉴뮤직과 전속 계약 체결

입력 2015-11-19 02:43:00 | 수정 2015-11-19 02:43:00
글자축소 글자확대
언프리티 랩스타2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준우승을 차지했던 여성래퍼 키디비가 한국 흑인 음악의 명가 브랜뉴뮤직과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전폭적인 지원을 받으며 활동을 이어가게 됐다.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는 키디비가 이미 언프리티랩스타2에 출연하기 전인 언더그라운드 활동 시절부터 래퍼로써의 재능을 높이 평가하며 친한 선후배 뮤지션으로써 돈독한 관계를 이어오다 이번 언프리티랩스타2에 키디비의 출연 사실을 알고 회사없이 고군분투하는 키디비를 물심양면 도와줬다.

키디비는 2012년부터 언더그라운드에서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하며 인정 받아 온 실력파 여자 래퍼로 이번 언프리티랩스타2를 통해 치열한 난관속에서도 자신만의 스타일을 굳건히 선보이며 많은 대중들에게도 자신의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켰다.

라이머는 "한국 언더그라운드 힙합을 대표하는 여성래퍼로 노련한 랩실력은 물론 특히 만만치 않은 송라이팅 능력까지 겸비하고 있어 앞으로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지닌 아티스트"라고 키디비를 극찬하며 "키디비가 앞으로 자신만의 음악세계를 더욱 잘 펼쳐 나갈수 있게 옆에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브랜뉴 뮤지션으로 새로 태어난 키디비에게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