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못먹는 감' 산이 X 매드클라운 표 '발라드랩' 통했다 '음원차트 올킬'

입력 2015-11-19 14:32:38 | 수정 2015-11-19 14:32:53
글자축소 글자확대
'못먹는 감' 산이 X 매드클라운 표 '발라드랩' 또 통했다 '음원차트 올킬'

못먹는 감 산이 매드클라운기사 이미지 보기

못먹는 감 산이 매드클라운


못먹는 감 산이 매드클라운

가수 산이와 매드클라운의 신곡 '못먹는 감'이 6개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19일 0시 발표된 산이 매드클라운의 신곡 '못먹는 감'은 오전 9시 기준 멜론, 벅스, 엠넷, 올레뮤직, 지니, 네이버뮤직 등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산이는 지난 4월 정규앨범 '양치기 소년'을 발매, 가수 백예린과 함께 한 '미 유(Me You)'로 음원차트를 강타했다.

'쇼미더머니' 출신 래퍼 매드클라운은 올해 초 '화( feat.진실of Mad Soul Child)'로 음원차트를 올킬하는 등 돌풍을 불러왔다.

더블 싱글 '못먹는 감'은 두 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동명 타이틀의 '못먹는 감'은 사랑에 빠진 남자의 저돌적인 태도를 주제로 한 러브송으로, 매드클라운과 산이의 유머러스한 접근이 인상적인 곡이다.

'외로운 동물(Feat. 브라더수)'은 '못먹는 감'과는 상반된 매력이 넘친다. 산이와 매드클라운은 외로움을 안고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초상을, 앨범 전체를 관통하는 '루저'의 감성을 유지하면서도 진지하고 관조적인 랩핑으로 풀어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