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하동균, 단독 콘서트 '#blank' 개최…'나는 가수다' 출연 후 기대감 폭발

입력 2015-11-19 07:55:27 | 수정 2015-11-19 07:55:27
글자축소 글자확대
하동균 콘서트기사 이미지 보기

하동균 콘서트


하동균 단독 콘서트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알려진 최고의 보컬리스트 하동균이 단독 콘서트 <#blank>를 개최한다. 지난 2014년 11월 단독 콘서트 이후 1년 만에 펼쳐지는 <#blank>는 하동균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시간이다.

<7 Dayz>, <원티드>를 통해 차세대 보컬리스트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았고, 솔로가수로 활동하면서 R&B, 발라드 보컬로 큰 사랑을 받았던 그는 오랜 공백 기간 후 EP 이후 자신의 목소리에 맞는 곡을 직접 쓰고 새로운 장르를 소화해 내며 자신만의 음악 언어를 가진 싱어송라이터로 거듭나게 된다.

“어려운 음악과 쉬운 음악이 아닌, 익숙한 음악과 익숙하지 않은 음악이 존재할 뿐”이라고 말하는 그는 대중이 원하는 음악은 아니지만 대중도 좋아하는 음악을 하고자 노력한다.

가창력은 물론 전 곡의 작사, 작곡, 편곡, 프로듀싱까지 해내며 자신의 음악세계의 가치를 함께 즐기고자 노력하는 <하동균>이 지난 1년 간의 시간 동안 성장하고 발전한 모습을 오롯이 즐길 수 있는 <#blank>는 잔잔하고 무게감 있는 목소리로 사랑을 받고 있는 그의 미래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그동안 방송보다는 공연 위주의 활동을 통해 대중과 함께 호흡해왔던 그는 올 초 출연하면서부터 방송을 통해 더욱 많은 대중들에게 그의 매력을 알리고 있다.

자신의 욕심이나 인기를 위해서가 아닌 스스로의 성장을 위해 <나는 가수다 3>의 무대를 선택했다고 말하는 하동균의 진심은 노래를 통해 대중의 마음으로 전해졌다.

최근 미니앨범 를 비롯해 1집부터 지금까지 이어지는 싱어송라이터로서 그의 수많은 히트곡들을 진솔한 이야기와 함께 음악으로 나누는 이번 <#blank> 콘서트에서 전하는 그만의 음색과 진한 감성의 언어는 관객들의 가슴을 채우는 따뜻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음반으로는 결코 들을 수 없고 느낄 수 없는, 하동균과 함께 호흡을 하며 교감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의 시간을 11월 29일 하동균의 단독 콘서트 <#blank>에서 만날 수 있다.

한예진 한경닷컴 기자 geni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