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유승옥, UFC 서울 옥타곤걸 최종 낙점 "한국 대표 섹시녀"

입력 2015-11-19 08:42:28 | 수정 2015-11-19 15:24:15
글자축소 글자확대
유승옥, UFC 서울 옥타곤걸 최종 낙점 "한국 대표 섹시녀"

유승옥, UFC 서울 옥타곤걸 발탁기사 이미지 보기

유승옥, UFC 서울 옥타곤걸 발탁


유승옥 UFC 서울

유승옥이 'UFC 서울'의 '옥타곤 걸'로 최종 낙점됐다.

UFC 측은 'FIGHT NIGHT SEOUL: 헨더슨 vs. 마스비달 대회'를 맞아 몬스터 에너지와 주최한 한국 옥타곤 걸 선발대회에서 최종 우승자로 유승옥을 발탁했다고 19일 발표했다.

한국 옥타곤 걸 선발대회는 국내 여성 참가자들의 지원을 받은 후, UFC 본사 라스베가스에서 최종 심사와 선발이 이루어졌다.

유승옥은 UFC 대표 옥타곤 걸 아리아니 셀레스티와 UFC 첫 필리핀 옥타곤걸 레드 델라 크루즈와 함께 24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UFC 파이트 위크’에 참여하게 된다.

유승옥은 오는 11월 25일 선수 공개 훈련 행사 때 공식적으로 소개 될 예정이다.

유승옥은 “한국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대회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첫 UFC 옥타곤걸이 되어 기쁨이 더 크다”며 “종합격투기는 신체적 강인함의 극한을 추구하는 스포츠인 만큼, 단순히 섹시한 이미지를 넘어 건강한 섹시미를 보여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유승옥은 국내에서 피트니스, 스포츠 모델로 활동하고 있고, 2014머슬마니아 모델부문 2위와 2014 피트니스 아메리카 위켄드 인 라스베가스 세계대회에서 광고모델 부분 톱 5 안에 드는 등 건강미를 대표하는 모델로 알려져 있다.

한국 최초로 열리는 UFC파이트 나이트 서울은 오는 11월 28일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