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윤도현 '웃자 대한민국 스타 어워즈 페스티벌'릴레이 콘서트 포문 연다

입력 2015-11-20 16:43:50 | 수정 2015-11-20 16:43:50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가수 윤도현이 ‘2015웃자 대한민국 스타 어워즈 페스티벌’(약칭 웃자 대한민국)콘서트의 포문을 연다.

윤도현은 26일~29일(오후 5시~9시) 서울 고척동 스카이돔에서 펼쳐지는 사회적 공연 ‘웃자 대한민국’에 솔로로 무대에 올라 행사의 시작을 선포한다.

윤도현이 ‘웃자 대한민국’릴레이 콘서트의 막을 올리는 것은 어느 누구보다도 ‘웃음’의 이미지가 많기 때문.

윤도현은 전국 투어를 다니거나, 방송 활동을 할때도 늘 웃는 얼굴이 기억나는 선남 스타이다. 데뷔시절 파주에서 비닐하우스에서 생활하며 무명의 설움을 겪었지만 결국에는 최고 인기 록밴드의 자리에 올랐다. 더욱이 윤도현은 YB가 올 한해 20주년을 맞아 ‘웃을 일’이 가장 많았다.

윤도현은 또한 지난 2002년 월드컵 응원곡 '오 필승 코리아'의 기쁨과 환희를 잊을 수 없다.

한편 부제 '사랑의 열매와 함께하는 웃자대한민국 웃음기부 챌린지'의 이 행사는 서울시의회, 사랑의열매와 K-STAR, 연예제작자협회의 후원으로 진행되며, ‘대한민국을 웃게한 100인’을 선정해 시상하는 ‘스타 어워즈 페스티벌’이 함께 펼쳐진다. 올 한해 연예인, 체육인은 물론 사회 전 분야에 걸쳐 진정으로 ‘대한민국을 웃게 한 100인’을 선정해 시상한다.

YB를 필두로 케이윌, 백지영, 에이핑크, 장미여관, DJ DOC, 노브레인, 국카스텐 등의 축하 콘서트 가 나흘간 이어지며 행사의 흥을 더한다.

티켓링크에서 이상봉 디자이너의 재능기부로 제작된 티셔츠를 구매하면 기부행사 참여 감사의 의미로 티켓이 발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