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배우 공승연, ‘매혹+섹시’ 연말 파티 화보 공개

입력 2015-11-23 15:34:00 | 수정 2015-11-23 15:34:00
글자축소 글자확대
배우 공승연이 화보를 통해 연말 파티퀸으로 변신했다.

화보 속 공승연은 서울의 한 호텔에서 블랙 앤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연말 파티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토털 패션 콘셉트 브랜드 폴리폴리(FolliFollie)의 목걸이와 시계, 귀고리 등으로 화려한 연말 파티 스타일링을 마무리했다. 지금까지의 사랑스러운 모습과 달리 매혹적이고 섹시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최근 SBS 대하 사극 ‘육룡이 나르샤’에서 유아인의 부인 민다경으로 출연하는 공승연은 “육룡이 나르샤가 끝나고 사람들이 원경왕후를 떠올렸을 때 자연스럽게 연상되는 사람이 되고 싶다.”라고 말했다. 또한 함께 연예계 활동을 하는 동생 트와이스 정연에 대해서는 “고맙고 기특한 존재”라며 애정 어린 모습을 보였다.

배우 공승연의 더 많은 화보와 최근 근황을 담은 인터뷰는 '더스타' 12월호(11월23일 발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더스타' 12월호에서는 용준형과 헤이즈의 커플 화보, 가수 자이언티, 그룹 에이프릴의 화보와 수지vs.설현, 아이돌 가창력왕을 찾아라, 홀리데이 스타일 특집 등 다양한 스타와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화보 촬영 현장을 담은 생생한 영상과 비하인드 스토리는 더스타 홈페이지(www.thestar.kr)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