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부탁해요 엄마' AOA 민아, 놀라운 허리 사이즈 비결은 '낮이밤져'…'이럴수가!'

입력 2015-11-24 14:33:57 | 수정 2015-11-24 16:05:59
글자축소 글자확대
'부탁해요 엄마' AOA 민아, 놀라운 허리 사이즈 비결은 '낮이밤져'…'이럴수가!'

AOA 민아 부탁해요 엄마 AOA 민아 부탁해요 엄마기사 이미지 보기

AOA 민아 부탁해요 엄마 AOA 민아 부탁해요 엄마


AOA 민아 부탁해요 엄마 AOA 민아 부탁해요 엄마

AOA 민아가 '부탁해요 엄마'에 출연하는 가운데 놀라운 신체 사이즈가 화제다.

과거 한 라디오 방송에서 민아는 허리 사이즈가 17.9인치라는 사실을 밝혔다. 이에 컬투가 놀라자 "그게 게임 같은 거였는데 이기고 싶어서 숨을 참고 참았다"며 "그랬더니 17.9가 나왔다"고 밝혔다.

민아는 몸매 관리 비결로 "낮에 폭식하고 저녁에 굶는다. 낮이밤져다"라고 전했다.

한편, 24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민아는 KBS 2TV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극본 윤경아 연출 이건준)에서 얼짱 사기꾼소녀 고앵두 역을 맡아 12월 5일 33회부터 등장한다.

고앵두는 긴 생머리와 청순한 외모로 남자들의 보호본능을 불러일으키지만, 알고 보면 사기꾼 기질이 다분한 미스터리 소녀다. 순박하고 밝은 이형순(최태준)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하면서 장채리(조보아)와 통통 튀는 삼각관계를 그릴 예정이다.

민아는 2013년 KBS 2TV 드라마스페셜 '사춘기메들리'를 통해 연기자로 출연한 바 있아. 이후 지난해 KBS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에서 김희선의 아역을 맡아 눈도장을 받는 등 꾸준한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