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부탁해요 엄마' AOA 민아, 정은지와 특별한 인연 "중학교 동창…연기까지 잘 할줄은…"

입력 2015-11-24 16:25:24 | 수정 2015-11-24 16:25:24
글자축소 글자확대
'부탁해요 엄마' AOA 민아, 정은지와 특별한 인연 "중학교 동창…연기까지 잘 할줄은…"

AOA 민아 부탁해요 엄마 AOA 민아 부탁해요 엄마기사 이미지 보기

AOA 민아 부탁해요 엄마 AOA 민아 부탁해요 엄마


부탁해요 엄마 AOA 민아

AOA 멤버 민아와 에이핑크 정은지의 특별한 인연이 공개됐다.

과거 MBC '세바퀴'에 출연한 정은지는 "AOA 민아와 중학교 동창"이라고 밝혔다.

정은지는 "민아가 얼굴 예쁜 것으로 학교에서 유명했다"고 호평했다.

이에 질세라 민아는 "정은지는 학교에서 노래를 잘하는 친구라 소문이 났는데, 연기까지 잘할 줄은 몰랐다"라고 답했다.

한편 24일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민아는 KBS 2TV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극본 윤경아 연출 이건준)에서 얼짱 사기꾼소녀 고앵두 역을 맡아 12월 5일 33회부터 등장한다.

고앵두는 긴 생머리와 청순한 외모로 남자들의 보호본능을 불러일으키지만, 알고 보면 사기꾼 기질이 다분한 미스터리 소녀다. 순박하고 밝은 이형순(최태준)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하면서 장채리(조보아)와 통통 튀는 삼각관계를 그릴 예정이다.

민아는 2013년 KBS 2TV 드라마스페셜 '사춘기메들리'를 통해 연기자로 출연한 바 있아. 이후 지난해 KBS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에서 김희선의 아역을 맡아 눈도장을 받는 등 꾸준한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부탁해요 엄마'는 앙숙 모녀인 임산옥(고두심)과 이진애(유진)를 통해 징글징글하면서도 짠한 모녀간 애증의 이야기를 그린 주말극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