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상상고양이 조혜정, 14살 나이에 오른 美 유학길…조재현 반응은? '반전'

입력 2015-11-25 09:57:04 | 수정 2015-11-25 09:57:04
글자축소 글자확대
상상고양이 조혜정, 14살 나이에 오른 美 유학길…조재현 반응은? '반전'

상상고양이 조혜정 상상고양이 조혜정기사 이미지 보기

상상고양이 조혜정 상상고양이 조혜정


상상고양이 조혜정

조혜정은 지난 4월 방송된 SBS '아빠를 부탁해'에 출연해 14살 어린 나이에 미국 유학을 떠난 당시를 회상했다.

조혜정은 "유학 간다고 했을 때 백미러를 보니 아빠가 눈물을 흘리고 있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조혜정은 "당시는 아빠가 미운 시절이었다"라며 "그런데 내가 간다니까 눈물을 흘리셨다. 그 장면이 제 머릿속에 충격이었고 잊을 수 없는 아빠의 모습이다"라고 말했다.

조재현은 이에 대해 "딸이 안 보이니까 눈물이 툭 떨어지더니 안방에서 통곡을 했다. 내가 그런 아빠다"라고 진심을 털어놨다.

한편 조혜정은 지난 24일 첫 방송된 MBC 에브리원 '상상고양이'를 통해 첫 주연을 꿰찼다.

SBS '아빠를 부탁해' 출연 뒤 진행된 캐스팅이었기 때문에 '금수저 논란'을 피하기 힘들었다.

같은 날 진행된 '상상고양이' 제작발표회에서 조혜정은 내가 좋은 기회를 받은 것을 안다”며 이번 논란에 대해 적극적으로 부인하지는 않았다.

조혜정은 "촬영이 어느 정도 진행된 후에 기사가 나오고, 많은 말들이 있었다. 그런 상황에서 저는 제 자신에게 약속을 했다. 힘들어하고 속상해하는 것은 촬영이 다 끝난 후에 하자고 다짐했고, 그 상황에서 내가 할 수 있었던 건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고 집중하는 것 밖에 없었다"라고 마음을 다졌다.

한편 조혜정이 출연하는 '상상고양이'는 각자 다른 상처를 가진 인간과 고양이가 함께 살아가며 서로의 아픔을 치유해 나가는 이야기다. 조혜정(오나우)은 유승호(현종현)를 짝사랑하는 캐릭터로 등장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