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슈가맨' 제이-김민우 편 자체 최고 시청률 돌파

입력 2015-11-25 10:49:45 | 수정 2015-11-25 10:49:45
글자축소 글자확대
'슈가맨' 제이-김민우 편 자체 최고 시청률 돌파

제이 제이 /JTBC 슈가맨기사 이미지 보기

제이 제이 /JTBC 슈가맨


'슈가맨'이 시청률 3%대를 돌파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24일(화) 밤 10시 50분에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투유프로젝트-슈가맨'(이하 '슈가맨') 6회가 3.2%(닐슨 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광고제외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4.2%까지 올랐다. '슈가맨'의 기존 최고 시청률은 4회가 기록한 2.5%이다.

이날 방송에는 '슈가맨'으로 2000년도 '어제처럼'을 부른 제이와 1990년 발매된 '사랑일뿐야'로 인기를 몰았던 김민우가 출연했다. 편곡은 용감한형제들과 돈스파이크가 맡았고, ‘쇼맨’으로는 f(x)의 루나와 엠버, 마마무의 솔라, 문별이 출연해 역주행송 무대를 꾸몄다.

유희열은 이날 ‘슈가맨’으로 출연한 제이의 등장에 이상형이라며 감동하는 모습을 보였고, 제이와 특별한 합동 공연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근황을 묻는 질문에 제이는 “2년 전에 결혼해, 미국에서 살고 있다”고 밝혔고, 김민우는 “수입차 딜러로 활동하고 있다”고 전했다.

'슈가맨'은 정규 편성 이후 세대를 아우르는 매주 그리운 ‘슈가맨’의 등장과 빼어난 ‘쇼맨’들의 활약, MC 유재석 유희열 김이나 산다라박의 활약으로 시청률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12월 1일 방송되는 '슈가맨' 7회에는 ‘쇼맨’으로 박정현과 거미가 출연해 역대급 대결을 펼친다. ‘슈가맨’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