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윤상, 콘서트 ‘Anthology' 다양한 음악 세계로 초대

입력 2015-11-27 08:35:00 | 수정 2015-11-27 08:35:00
글자축소 글자확대
뮤지션 윤상이 오는 12월 4일부터 6일까지 단독 콘서트 'Anthology'를 개최한다.

대중 음악계에서 가장 다양한 색깔을 지닌 뮤지션인 윤상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주옥같은 히트 곡부터, 그간 공연에서 좀처럼 선보이지 않았던 곡들을 선보일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콘서트에서는 좀처럼 공연으로 볼 수 없었던 윤상의 과거 명곡들을 비롯해 지난해 5년 만에 발표했던 ‘날 위로하려거든’과 최근 프로듀싱 팀 원피스로 발표한 신곡 ‘Let's get it'의 첫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원피스의 멤버 다빈크와 스페이스 카우보이가 함께하는 무대 등도 준비하고 있어 윤상의 팬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선물과 같은 공연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윤상은 이번 콘서트에서 각 공연마다 다른 노래들을 선곡하면서, 관객들에게 더욱 만족도 높은 공연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윤상의 콘서트 'Anthology‘는 오는 12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각 오후 8시, 6시, 5시에 LG아트센터에서 개최된다. 티켓은 인터파크(https://t.co/hcY167gDpw)를 통해서 예매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