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탈 많은 '진짜 사나이', 이이경 주민번호 유출+일본 군가 삽입 '시청자 눈살'

입력 2015-11-30 09:29:43 | 수정 2015-11-30 09:30:04
글자축소 글자확대
탈 많은 '진짜 사나이' 이이경 주민번호 유출+일본 군가 삽입 '시청자 눈살'

진짜사나이 이이경기사 이미지 보기

진짜사나이 이이경


진짜 사나이 이이경

배우 이이경이 주민등록번호 유출 사고 진화에 나섰다.

이이경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BC '진짜 사나이' 방송사고와 관련된 심경을 털어놨다.

이이경은 "11월 29일 방송된 진짜사나이 해병대편에 관련해 MBC 측과 진짜사나이 제작진 측에 사과를 받았습니다"라며 "편집실수와 제 허리까지 많은 분들이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방송이 나간 후 방송사측이나 제작진분들께서 더 놀라셨을거라 생각됩니다"라며 "허리는 계속해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제자리로 돌아와 배우로 인사드리겠습니다"고 덧붙였다.

이이경은 "'진짜 사나이' 짧지만 행복했습니다. 저 정말 괜찮아요. 진짜사나이 많은시청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라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지난 29일 방송된 '진짜사나이' 해병대 특집 편에서는 이이경이 허리 디스크로 중도 퇴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는 이이경이 자필로 써내려 간 훈련 불참 경위서가 전파를 탔다. 이때 이이경의 주민등록번호가 모자이크 처리가 안 된 상태로 방송에 그대로 노출되었다.

사고는 이뿐만이 아니었다. 해병대편 방송에서 일본 제국군가 '군함행진가'가 배경음악으로 나와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