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사임당' 송승헌, 이영애와 첫 촬영 비하인드 "너무 떨려서 NG"

입력 2015-11-30 14:09:19 | 수정 2015-11-30 14:09:19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임당' 송승헌, 이영애와 첫 촬영 비하인드 "너무 떨려서 NG"

사임당 송승헌 이영애 /사진=변성현 기자기사 이미지 보기

사임당 송승헌 이영애 /사진=변성현 기자


사임당 송승헌 이영애

배우 송승헌이 이영애와의 첫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송승헌은 30일 강원도 강릉 씨마크호텔에서 SBS 새 드라마 '사임당, the Herstory'(이하 '사임당')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이날 송승헌은 "'사임당'에서 이겸이란 인물을 맡았다. 이영애 선배님께서 10년만에 사임당으로 복귀하는 작품에 함께 한다는 것 만으로도 영광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사임당' 출연을 결심하게 된 이유에 대해 "이영애 선배님이 가장 큰 이유"라고 꼽았다.

그는 "촬영장에서 이겸이라는 인물이 사임당을 만나러 가는듯한 기분으로 촬영하고 있다. 배우 생활하면서 이영애 선배님과 함께 할거라 생각하지 못했는데 함께 하게 돼 너무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또 송승헌은 "첫 촬영날은 너무 떨려서 대사를 너무 틀렸던 그런 기억도 있다. 아주 열심히 만들고 있으니까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영애 또한 "영광스럽게 송승헌과 함께 작업을 하게 됐다. 멋있는 사람과 함께 작업해 좋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사임당'은 조선시대 사임당 신 씨의 삶을 재해석한 작품으로 천재화가 사임당의 예술혼과 불멸의 사랑을 담아냈다.

태왕사신기' '비천무' '탐나는 도다' 등을 연출한 윤상호 PD가 연출을 '앞집여자' '두번째 프로포즈'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를 집필했던 박은령 작가가 극본을 집필한다. 이영애 외 송승헌, 오윤아, 박혜수, 김해숙 등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한다. 내년 하반기 첫 방송 예정.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