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슈가맨’ 박정현과 거미 방송 최초 맞대결

입력 2015-11-30 15:30:00 | 수정 2015-11-30 15:30:00
글자축소 글자확대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에 박정현과 거미가 쇼맨으로 출연해, 역대급 빅매치가 될 역주행송 무대를 꾸민다.

한국 R&B의 1세대이자 여성 보컬계의 레전드인 박정현은 폭발적인 성량과 에너지로 독보적인 뽐내며 스튜디오를 열기에 휩싸이게 했다. 또한 최근 ‘복면가왕’에 출연해 가왕으로 등극하며 뛰어난 실력을 다시 한 번 주목받고 있는 거미는 특유의 감성적인 보컬로 방청객의 겨울 감성을 자극하며 감동의 무대를 선사했다.

등장만으로도 방청객을 흥분의 도가니로 몰아넣은 두 사람은, 정면으로 맞붙는 대결은 방송사상 처음이라고 밝혀 더욱 화제를 모았다. 거미는 “순위를 다루는 프로그램에 둘 다 지쳐있었고, 지금껏 대결을 잘 피해왔는데 어색하다”며 평소 절친한 박정현과의 대결이 처음인 것을 밝혔다.

또한 빅매치 특집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게, 양팀의 프로듀서로는 윤종신 대 유희열이라는 국내 최정상 작곡가가 등장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박정현의 데뷔곡을 시작으로 20여년간을 함께 작업해온 윤종신은 친밀한 음악적 동지로서 박정현의 실력을 최대치로 보여줄 수 있는 최고의 역주행송을 만들었다는 후문. 유희열 역시 지금껏 한 발짝 물러서서 MC역할에 치중했던 것과 달리 음악가 토이로서의 능력을 아낌없이 보여주겠다고 나서며, 거미와 함께 무대에서 직접 피아노 연주까지 선보이는 등 승리를 예측할 수 없는 팽팽한 긴장감을 선보였다.

유희열과 윤종신이 펼치는 천재작곡가들의 프로듀싱 대결과, R&B의 여제 선후배인 박졍현과 거미가 펼치는 역대급 역주행송 스테이지까지! 노래도 듣고 추억도 되살리는 공감확대 재생산 뮤직쇼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은 12월 1일(화)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