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상상고양이' 유승호, 솔라에 기습 뽀뽀 당해 '달달'

입력 2015-12-01 10:15:00 | 수정 2015-12-01 10:15:01
글자축소 글자확대
MBC에브리원 <상상고양이> 솔라와 유승호의 기습 뽀뽀가 공개돼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전망이다.

1일(화)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될 MBC에브리원 <상상고양이>에서는 현종현(유승호)와 정수인(솔라)의 고등학교 시절 풋풋한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교복을 입은 솔라는 유승호의 볼에 수줍게 입을 맞추고 유승호는 솔라의 기습 뽀뽀에 당황하면서도 행복한 모습을 보인다.
두 사람은 풋풋한 연인 사이의 미묘한 분위기를 풍기는가 하면, 달달한 입맞춤으로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고조시킬 예정.

특히 극 중 솔라는 유승호의 첫 사랑이자 뮤즈인 캐릭터로 처음 등장할 예정이어서 유승호와의 기습 뽀뽀가 두 사람 사이를 어떻게 발전시킬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상상고양이>는 각자 다른 상처를 가진 인간과 고양이가 함께 살아가며 서로의 아픔을 치유해 나가는 이야기를 다루며 인간이 생각하는 고양이, 고양이가 생각하는 인간의 내면을 세밀하게 묘사해 호평을 낳았다.

유승호와 솔라의 달콤한 입맞춤을 예고하는 MBC에브리원 <상상고양이> 2회는 12월 1일(화) 오후 8시 50분 방송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