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엑소, 데뷔 후 첫 북미 투어

입력 2015-12-02 09:30:00 | 수정 2015-12-02 09:30:00
글자축소 글자확대
SM 초특급 보이그룹 엑소(EXO,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데뷔 후 첫 북미 투어를 펼친다.



엑소는 오는 2016년 2월 북미 5개 도시를 순회하며 ‘EXO FROM EXOPLANET #2 The EXO’luXion Tour in North America’를 개최, 북미 대륙에도 엑소 열풍을 일으킬 전망이다.



특히, 엑소는 지난 3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EXO PLANET #2 - The EXO’luXion -‘을 성황리에 진행중이며, 콘서트의 뜨거운 열기를 이어갈 이번 북미 투어의 일정 및 예매 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엑소는 지난 10~11월,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데뷔한지 3년 7개월만에 일본 첫 단독 돔 콘서트를 개최해 해외 남성 아티스트 사상 최단 기간만에 돔 콘서트를 진행하는 대기록을 세운데 이어 북미 투어를 개최하는 저력을 과시, 전세계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는 글로벌 대세 엑소의 높은 위상을 다시 한번 확인케 한다.



한편, 엑소는 겨울 스페셜 앨범 ‘Sing For You(싱포유)’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전곡 음원은 오는 10일 0시 공개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