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엑소 더블 타이틀곡 발표, '윈터송'의 달인들이 왔다

입력 2015-12-03 09:30:00 | 수정 2015-12-03 14:34:14
글자축소 글자확대
엑소 더블 타이틀곡 발표, '윈터송'의 달인들이 왔다

엑소 더블 타이틀곡 발표 엑소 더블 타이틀곡 발표  /SM엔터테인먼트기사 이미지 보기

엑소 더블 타이틀곡 발표 엑소 더블 타이틀곡 발표 /SM엔터테인먼트


엑소 더블 타이틀곡 발표

보이그룹 엑소가 더블 타이틀곡을 발표하고 가요계 평정에 나선다.

오는 10일 겨울 스페셜 앨범 ‘Sing For You’(싱포유)를 발표하는 엑소(EXO,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더블 타이틀 곡 ‘Sing For You’와 ‘불공평해(Unfair)’로 상반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엑소는 2013년 ‘12월의 기적’, 2014년 ‘December, 2014’ 등 매년 윈터송을 히트시키며 많은 사랑을 얻은 만큼 이번 더블 타이틀 곡도 글로벌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이번 더블 타이틀 곡 ‘Sing For You’는 어쿠스틱 기타와 멤버들의 보이스가 잘 어우러진 감미로운 팝 발라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평소에는 쑥스러워 말하지 못했던 사랑 표현을 노래하듯이 고백한다는 따뜻한 내용을 담아 올 겨울 최고의 윈터송을 예고한다.

또 다른 타이틀 곡인 ‘불공평해(Unfair)’는 트렌디하고 밝은 멜로디와 건반 패턴의 조화가 인상적인 미디엄 팝 곡이며, 사랑스러운 연인에 대한 감정을 재치 있게 표현한 가사와 엑소의 보컬이 잘 어우러진 러브송으로 색다른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엑소는 새 앨범 ‘Sing For You’ 발매를 기념해 10일 밤 10시, 잠실 롯데월드에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엑소 채널을 통해 ‘EXO COMEBACK STAGE ’를 진행, 신곡 무대를 처음 공개함은 물론 앨범 소개, 근황 토크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인 만큼 엑소 컴백에 대한 관심은 더욱 증폭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엑소의 겨울 스페셜 앨범 ‘Sing For You’의 전곡 음원은 10일 0시 공개되며, 같은 날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음반 발매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