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SBS '힐링캠프' 지오디, 장장 12년만에 완전체 예능 첫 출연! 기대감 UP!

입력 2015-12-06 05:11:00 | 수정 2015-12-06 05:11:00
글자축소 글자확대
‘힐링캠프’에 ‘국민그룹’ 지오디(god)가 출격한다. 이는 지오디가 장장 12년만에 완전체로 예능에 얼굴을 비추는 것으로,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스튜디오를 꽉 채웠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오는 7일 월요일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SBS 공개 리얼토크쇼 ‘힐링캠프-500인’(연출 곽승영/ 이하 ‘힐링캠프’)에는 무수한 히트곡을 보유한 자타공인 국민그룹 지오디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MC 김제동의 “여러분 모두의 추억을 함께해 줄 오늘의 게스트 소개합니다!”라는 소개에 이어 무대 위에 설치되어있던 스크린이 올라가며 지오디 다섯 명이 등장해 모두를 환호케 만들었다.

이후 지오디는 “다같이 소리질러!”라더니 수많은 히트곡 중 하나인 ‘길’을 부르며 10대부터 70대까지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공연으로 스튜디오를 순식간에 콘서트장으로 변모시키는 힘을 발휘했다. 이에 500인 MC는 다 함께 팔을 높게 들어 흔들며 물결을 만드는 등 뜨거운 호응으로 화답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무엇보다 김제동은 “오늘 저는 질문 안 할거에요”라며 최초로 MC 폐업선언을 했다고 전해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런 김제동의 선언에 이날 녹화는 지오디 멤버들의 케미와 솔직함으로 이어진 토크로 가득 채워졌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과연 12년만에 완전체로 예능에 출연한 지오디는 얼마나 강렬한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에게 보고 듣는 즐거움을 선사할지, 지오디의 히트곡들과 솔직 담백한 토크로 꽉 채워질 ‘힐링캠프’는 오는 7일 월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